오션뷰 삼척 숙소 4ㅣ삼척 파도소리 스파펜션, 베네치아펜션, 삼척예다움펜션, 삼척 라메르 펜션

한국의 나폴리라 불리는 삼척은 장호항, 용화해변, 맹방해수욕장 등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유명하다. 이번에는 오션뷰를 감상하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삼척 숙소 BEST 4를 소개한다.




삼척 파도소리 스파펜션은 해안 절경을 자랑하는 숙소로, 총 7개의 객실을 운영한다. 원룸형 또는 복층형으로 구분되며 전 객실에서 오션뷰 전망을 제공한다.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하고 개별 바비큐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스파 또는 월풀 욕조가 설치되어 있다.
키즈 놀이터도 마련되어 있어 아이 동반 가족 여행 숙소로도 적합하다.




베네치아펜션은 방해수욕장까지 차로 약 10 분 거리에 위치하며, 전 객실이 바다 전망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모든 객실에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바비큐 시설도 완비되어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휴식을 보내기 적합하다. 부대시설로는 바다 전망의 야외 수영장, 조각 공원, 탁구장, 편의점 등이 운영된다.




예다움 펜션은 용화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해 탁 트인 동해바다를 객실 바로 앞에서 감상할 수 있는 숙소이다. 객실은 총 7개로 운영되며, 모든 객실이 오션뷰로 구성되어 있고 각 객실에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어 아름다운 해변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야외 바비큐장, 채소 텃밭 및 골프 연습장이 마련되어 있다.




라메르 펜션은 용화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걸어서 단 1분이면 도착할 수 있을 만큼 탁 트인 동해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숙소이다. 객실은 총 7개로 운영되며, 모두 오션뷰로 구성되어 있고 테라스가 설치되어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힐링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객실 내부에는 간이 주방이 설치되어 있어 가족·친구 여행객에게도 좋다. 부대시설로는 야외 바비큐장과 채소 텃밭 및 골프연습장이 마련되어 있다.
사진 출처 – 익스피디아,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