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선라이즈호텔 | 나트랑 해변 바로 앞 위치한 오션뷰 객실과 전용 해변, 야외 수영장을 갖춘 호텔

이런 분들에게
야외 수영장과 전용 해변에서 휴식을 만끽하고 싶은 여행자
‘나트랑 선라이즈호텔’ 을 추천!
가격 대비 만족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자
이국적인 느낌의 유럽풍 인테리어를 경험하고 싶은 여행자




나트랑 선라이즈호텔의 디럭스 오션룸에서는 발코니에서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볼 수 있다. 객실에는 넉넉한 킹사이즈 침대가 제공되어 누운 상태에서도 오션뷰를 즐길 수 있고 욕실에는 욕조가 설치되어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객실은 디럭스룸과 스위트룸 두 가지 유형을 보유하고 있으며 디럭스룸은 그랜드, 프리미엄, 패밀리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된다. 스위트룸은 넓은 거실과 발코니 스파를 갖추고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노천 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객실 내에 기본적으로 샴푸, 바디워시, 바디로션, 슬리퍼, 목욕 가운, 헤어드라이어, 세면도구가 제공된다.

호텔 앞 본관 1층 임페리얼 레스토랑에서는 뷔페식으로 조식을 제공한다. 운영 시간은 6:30 ~ 10:30 이며 베트남 현지식, 양식, 한식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각자의 취향에 맞춰 풍성하고 만족스러운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호텔 앞 프라이빗 비치에서 바다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호텔 내 스파를 이용하면 투숙객에게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그 외에 최신 운동 장비를 갖춘 피트니스 센터도 마련되어 있어 건강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나트랑 선라이즈호텔에는 로마 양식으로 꾸며진 야외 수영장이 마련돼 있다. 어린이 전용 수영장도 있어 가족 단위 투숙객에게 적합하며 수영장 운영 시간은 6:00 ~ 20:00 이다.

😙 숩니 “선라이즈라는 이름답게 창문에서 바라보는 일출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 JUNGYONG “나트랑 가게되면 또 묵을정도로 만족이었어요.”
😀 Jisoo “가족끼리 나트랑에서 너무 행복한 추억을 만든 선라이즈 호텔”

체크인은 넓고 쾌적한 로비에서 14:00 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2:00 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나트랑 선라이즈호텔은 공항에서 약 50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다. 도보 1분이면 카인호아 박물관과 알렉산더 예르신 박물관에 도착할 수 있으며 담시장, 트람 후옹타워, 나트랑 야시장도 걸어서 여행할 수 있어 편리하다.
사진 출처 – 익스피디아,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