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리아 니시테츠 삿포로 | 삿포로역 근처 추천 호텔

이런 분들에게
교통이 편리한 숙소를 찾는 여행자
‘솔라리아 니시테츠 삿포로’ 를 추천!
여행의 피로를 풀고 싶은 여행자
현지 음식을 맛보고 싶은 여행자




솔라리아 니시테츠 삿포로 호텔은 약 318실규모로, 스탠다드, 수페리어, 코너 트윈, 할리우드 트윈, 하트형 모서리 트윈, 디럭스 및 프리미엄 타입 등을 제공한다. 수페리어 및 프리미엄 타입 객실에는 커피 메이커 또는 티/커피 세트가 제공되며, 스탠다드 타입에서는 드립백 커피 또는 티 백 등의 간단한 음료 옵션이 준비되어 있다.

객실 내부에는 트윈 침대 2개, 냉장고, 평면 TV, 에어컨, 티/커피 메이커, 슬리퍼, 헤어드라이어 등이 완비되어 있다.

솔라리아 니시테츠 삿포로 호텔의 조식은 06:30~10:00에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요금은 성인 및 어린이 모두 JPY 3,300이며,일본식, 서양식 메뉴가 혼합된 다양성 있는 구성이라 만족도가 높다.

솔라리아 니시테츠 삿포로에서는 비즈니스용 복사/팩스 서비스 및 세탁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솔라리아 니시테츠 삿포로 호텔의 지하 1층에 위치한 대욕장은 숙박객 전용으로 무료 이용 가능하다. 이용 시간은 15:00~25:00 및 05:30~09:00이다.

😙 파란오이야 “R역이랑 가깝고 아까렌간와도 가깝다. 침대가 넓어서 대자로 뻗어 너무 잘 잤다. 냉방도 잘 되고 넓은 방에 세면대 욕조(욕조, 샤워기 다 있다), 화장실이 각각 있어서 좋았다.”
😉 justina75 “객실은 일본호텔 중에 큰편이라서 답답하지 않고, 시청 안 예쁜 풍경뷰라서 2층 식당 밖을 보며 느긋하게 식사하고, 산책할 수 있어요. 특히 조식 셀프 카이센동 맛있어서, 3일 내내 먹었어요.”
😀 이기생 “삿뽀로역에서 가까우면서도 번잢하거나 소란스럽지않은 곳이었다. 바로앞에 나무와 연못이 아름다운 도청사가 자리하고있어 아침저녁으로 산책도 좋았다”

체크인은 15:00부터 가능하다. 체크아웃은 11:00 이전에 마쳐야 한다. 체크인 전 및 체크아웃 이후에도 수하물 보관 서비스를 제공한다.

솔라리아 니시테츠 삿포로 호텔은 삿포로역에서 도보 약 5~7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신치토세 공항에서 Rapid Airport JR 열차를 이용하면 약 40~47분 소요되며, 요금은 약 ¥1,000~¥1,400 수준이다.
사진 출처 – 익스피디아,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