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 탑스텐리조트 | 영월에서 가족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하루

이런 분들에게
산과 강에 둘러싸여 자연 속에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숙소
‘영월 탑스텐리조트’를 추천!
반려견과의 동반이 가능한 리조트
리노베이션을 통해 쾌적한 컨디션의 객실




패밀리, 디럭스, 스위트, 로얄스위트까지 다양한 객실이 있는 영월 탑스텐리조트는 프리미엄 객실을 제외한 다른 객실에서 취사가 가능하다. 그 중 패밀리 플러스 객실은 영월의 동강이 아름답게 보이는 동강뷰 객실로, 4인 가족이 머무르기 알맞은 객실이다.
영월 탑스텐리조트는 애견동반 객실을 운영하고 있어 반려견을 데리고 여행할 수 있다. 반려견 동반 객실은 패밀리 24평과 스위트 39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애견 12kg이하 2마리까지 이용할 수 있다. 추가 비용은 50,000원, 펫 어메니티도 제공하고 있다.

어메니티는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 비누 등 필요한 것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칫솔과 치약은 준비해가는 편이 좋다. 주방에는 냉장고가 준비되어 있으며, 전자레인지, 발뮤다 전기포트, 광주요 다관세트 등 이용할 수 있는 주방기기들이 준비되어 있다.

조식은 리조트 빌리지센터 1층 포레스트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조식 이용시간은 07:00 ~ 10:00 까지 이용 가능하다. 평일에는 단품메뉴가 준비되고, 주말에는 조식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골프장, 축구장, 농구장, 족구장 등이 잘 갖춰져 있어 단체 숙소로도 좋은 영월 탑스텐리조트이다. 노래방, 편의점도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동강 강변산책로와 공원이 잘 갖춰져 있어 산책하기에도 좋다.

영월 탑스텐리조트의 시그니처 공간은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돼지고기, 소고기, 양고기 등 따로 장을 볼 필요가 없이 다양한 고기들이 준비되어 있다. 바비큐 공간의 운영시간은 17:00 ~ 21:00이고, 라스트오더는 20:30분이다.

😙 JP “자연 속에 있는 듯한 정말 멋진 리조트였습니다. 영월의 산세는 너무 웅장했고, 리조트는 산세 안에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아이와 어른들 모두 청정 공기를 마시며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루만 있어서 아쉬웠어요.”
😉 Hyejoung “숙소를 둘러싼 경관과 레트로 양식의 나지막한 건축물들이 무척 아름답습니다. 청소도 깔끔하고 직원들도 소박하게 친절합니다. 취사공간이 있는 거실이 꽤 넓어서 여럿이 함께 모여 대화하거나 놀기도 좋고, 자유롭게 취사 가능해서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며칠 묵으며 푹 쉬기 좋습니다.”
😀 jungjin “아기 태어나고 8개월에 강아지와 함께한 첫 여행이었어요. 사실 아기 잠자리때문에 걱정했는데 이틀내내 너무너무 잘자서 컨디션도 좋았고, 무엇보다 강아지와 아기가 함께한 첫 여행이라 기대했는데 기대이상 너무 좋았어요. 가을에 또 방문 예정입니다.”

영월 탑스텐리조트 체크인은 15:00 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00 까지 여유롭게 할 수 있다. 체크아웃 시간 연장 시 30분 당 5,000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한다. 리조트의 로비에는 로봇카페가 준비되어 있으니, 리조트에 묵으면서 한 번 체험해보길 추천한다.

영월의 동강에 안겨 있는 듯한 영월 탑스텐리조트는 너른 자연 속에서 힐링 할 수 있는 가족 리조트이다. 서울에서 약 2시간 정도 소요되는 위치에 있어 크게 멀지는 않으며, 골프장이나 다양한 즐길거리들이 있어 가족여행 숙소로 인기가 있다.
사진 출처 – 익스피디아,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