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풀빌라 4ㅣ래디슨블루, 더아남, 아미아나리조트, 미아리조트

하루의 시작이 파도 소리로 열리고, 문을 열면 눈 앞에 에메랄드빛 바다가 펼쳐지는 곳, 나트랑의 풀빌라는 그 자체로 여행이 된다. 세상의 속도가 멈춘 듯한 프라이빗한 나트랑의 풀빌라는 도시의 소음과도 멀어지며 햇살, 바다 등 자연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래디슨블루는 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접근성이 좋은 프라이빗 풀빌라형 리조트로, 바다와 만나는 비치 프런트 풀빌라 객실에서 푸르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멋진 개인 수영장과 넓은 야외 테라스, 포근한 침실과 거실을 만나볼 수 있다.
프레지덴셜 풀빌라의 경우, 최대 8인까지 투숙이 가능하여 단체여행에도 좋은 숙소이다. 카약, 사이클링, 테니스, 요가 등 여러가지 스포츠들도 즐길 수 있다.





나트랑의 더아남 풀빌라는 5성급 리조트로 푸른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해변에 위치해 있다. 큰 야외 수영 풀장이 세 개가 있으며, 아름다운 초록의 자연과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어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풀빌라이다.
더아남 풀빌라의 객실타입은 오션뷰, 스파풀, 오션 프론트, 패밀리 힐탑으로 4종류가 준비돼 있으며, 넓은 개인 풀장이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스파풀빌라는 객실 내에 트리트먼트 룸이 있어 스파도 받을 수 있으니 스파풀빌라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아미아나 리조트는 나트랑에서 나트랑베이가 펼쳐져 보이는 넓은 빌라와 객실 248개를 운영하고 있는 풀빌라다. 5성급의 바다 위 수상리조트로 바다와 이어진 것만 같은 인피니티풀과 머드배스 스파를 즐길 수 있다.
풀빌라는 2가지 종류로 1베드 룸과 3베드 룸이 있어 연인이나 가족 여행에도 탁월한 풀빌라이다. 개인 풀장도 있으며, 개인 풀장에서는 넓은 바다가 펼쳐져 보이는 오션뷰를 즐기며 수영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미아리조트 풀빌라는 프라이빗한 풀빌라로, 자연 속에서 오로지 둘이서만 지내는 느낌을 주어 허니문 숙소로 인기가 많다. 특히, 풀빌라마다 테라스에 소파와 해먹이 준비되어 있어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미아리조트 풀빌라의 클리프 빌라는 바다와 이어진 듯한 인피니티 풀이 멋지게 펼쳐져 있으며, 객실 내 어디서나 바라볼 수 있는 환상적인 오션뷰가 특징이다.
사진 출처 – 익스피디아,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