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해운대 모텔 4ㅣ해운대 더반호텔, 호텔 휘겔리, JB디자인호텔, 해리움호텔

부산 해운대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스러운 숙박을 경험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모텔들이 기다리고 있다. 깔끔한 시설과 알맞은 가격, 그리고 바다와 가까운 입지까지 더해져 여행자의 부담을 덜어준다. 가볍게 떠난 여행에서도 편안한 쉼을 누리고 싶다면, 이곳에서 해운대의 매력을 충분히 만끽해보자.




해운대 더반호텔은 신축 스마트호텔로 지어져 로봇 커피를 만날 수 있으며, 객실 내에 모든 사항을 조절 할 수 있는 기가지니가 구비되어 있다. 공기청정기가 준비되어 있어 쾌적한 룸 컨디션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모션 베드가 준비되어 있어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객실은 스탠다드, 디럭스, 슈페리어, 스위트 등 다양한 객실타입을 고를 수 있으며, 객실에 따라 스타일러가 구비되어 있기도 하고, 테라스를 이용할 수 있는 객실이 있다.






호텔 휘겔리는 해운대의 랜드마크인 LCT 바로 옆 미포 입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아주 좋은 호텔이다. 또한 바로 앞이 해운대 해수욕장이며, 해변열차인 블루라인파크 역이 바로 앞이어서 여행을 즐기기에 아주 좋은 호텔이다.
오션뷰 카페보다 바다가 더 근사하고 멋지게 보이는 오션뷰 루프탑이 있다. 루프탑에는 카페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음료, 베이커리 그리고 시원한 맥주까지 한 잔 즐길 수 있다. 파티룸으로도 많이 사용하고 있어 친구들과 파티하러 온다면 루프탑도 꼭 한번 이용해보자.





리모델링을 거쳐 쾌적한 시설이 특징인 JB디자인호텔은 해운대역에서 걸어서 5분 거리로 접근성이 뛰어나고, 해리단길과 해운대 해수욕장과도 매우 가깝다. JB디자인호텔에 투숙한다면, 좋은 가격에 조식을 꼭 이용하라고 추천한다.
월요일 부터 토요일, 대인 10,000원, 소인 5,000원, 일요일은 대인 10,000원에 뷔페식으로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조식 이용시간은 07:00 ~ 09:30이다. 세탁기, 건조기 그리고 스타일러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니, 꼭 이용해보길 추천한다.





해운대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는 해리움호텔이다. 최근 리모델링을 마쳐 깨끗하고 깔끔한 룸 컨디션으로 손님맞이를 하고 있다. 또한 리모델링으로 샤워실, 욕조, 화장실이 다 분리된 구조로 되어있어, 위생적인 환경을 유지하고 있다.
로비에는 생수, 커피머신, 얼음컵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비치되어 있으니 이용하면 된다. 체크인은 15:00, 체크아웃은 11:00이며, 프론트가 항상 24시간 운영 중이다.
사진 출처 – 익스피디아,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