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숙소 | 1박 5만 원대! 가성비 부산 호텔 BEST 3 + 전포, 해운대 인기 카페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오은혜 입니다 🙂
부산은 지하철 등 대중교통이 편리해 차 없이 혼자 여행 다녀오기 좋은 곳인데요. 이 여름이 가기 전에 탁 트인 바다도 보고, 핫플도 다녀오고 싶은 분들은 주목해 주세요! 가성비 착한 부산 숙소 세 곳을 지금 바로 소개해 드릴게요.
스크롤 귀찮러를 위한 이동 포탈Jump to

에디터 은혜의 TIP요즘 부산에서 가장 트렌디한 카페를 소개하자면, 단연 구프가 아닐까 싶어요. 미국이나 유럽, 그 어디 골목길에서 볼법한 빈티지한 감성의 외관이 돋보이는데요. 안으로 들어서면 LP판과 각종 포스터로 장식되어 눈길을 사로 잡아요. 커피 바 한쪽에는 뮤직 스테이션이 마련되어 다양한 음악을 LP로 감상할 수도 있답니다.

@goof_busan
메뉴도 구프만의 특색이 담긴 오크 커피, 쿨키즈 라테를 비롯해 베이글 샌드위치, 잠봉뵈르 등 식사를 겸할 수 있는 메뉴도 준비돼 있으니, 여유롭게 음악 감상하며 즐겨보세요!
주소 부산 진구 동성로 25 / 영업시간 11:00 ~ 22:00

****에디터 은혜의 TIP다음은 해리단길 카페 한 곳 소개할게요! 이제 막 오픈한 신상 카페 듀플릿인데요. 외관은 밝고 건강한 휴양지 느낌 물씬 풍기고, 내부는 서부영화를 보는 듯, 다양한 매력의 포토존을 갖춰 벌써 핫플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해요!

메뉴는 가오픈 기간이라 일부 변동이 발생할 수 있지만, 커피와 논커피, 에이드, 하이볼, 진토닉, 베이커리 등 다양하게 준비돼 있고, 심지어 저녁 6시 이후에는 피자와 치즈 플레이트 등 알콜 메뉴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메뉴도 준비돼 있답니다.
주소 해운대구 우동 533-3 / 영업시간 09:00 ~ 23:00 (가오픈 중)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실용적이고 모던한 5만 원대 가성비 객실2.서면 중심가에 편리한 교통편3.라운지, 레스토랑, 헬스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

모던하고 실용적인 인테리어의 객실과 좋은 컨디션을 자랑하는 니시테츠 호텔 부산의 대표 객실로 도심 속에서 안심하고 쾌적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혼자 여행 또는 비즈니스 출장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객실인데요.

객실 내부에는 퀸 사이즈 침대와 TV, 가습기, 냉장고, 전기포트 등이 갖춰져 있으며 프론트에 요청 시 아이스 버켓도 대여가 가능해요.

욕실은 샤워부스 타입으로, 비데도 설치되어 있어요. 어메니티로는 샴푸, 보디워시, 비누 등 기본적인 세안용품과 치약과 칫솔, 면봉, 클렌징 폼, 면도기, 스킨, 로션, 빗, 수건, 헤어드라이어 등 세심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조식은 부산 숙소 슬라리아니시테츠부산 3층에서 제공돼요.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마지막 입장은 9시 30분이에요. 현재 한식 또는 양식 단품식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용 인원이 10인 이상일 경우, 세미 뷔페로 변경되니 참고해 주세요!

호텔 로비는 3층에 있어요. 체크인은 오후 15시부터 진행되며, 체크아웃은 오전 12시까지 마무리 하시면 돼요.


로비 층에는 라운지와 레스토랑이 준비돼 있고, 지하 1층에는 투숙객을 위한 카페, 사우나와 헬스장이 준비되어 있어요. 단, 사우나는 정부 지침에 따라 당분간 운영이 중단되니 참고해 주세요!

솔라리아 니시테츠 호텔 부산은 편리한 교통을 자랑하는 서면 중심가에 있는데요. 훌륭한 객실 컨디션과 가격 대비 알찬 부대시설과 조식, 칫솔 세트까지 제공되는 세심한 어메니티로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답니다.
“강력추천”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기억에 남습니다. 위치도 좋아서 다음에 부산갈 때도 투숙하고 싶어요! – hye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가성비 혼캉스에 딱! 1박 최저 4만 원대부터~2.1인 7,700원에 맛볼 수 있는 조식 맛집3.해운대 해수욕장까지 도보 5분 거리

베스트루이스해밀턴 호텔 해운대점의 비즈니스 더블룸은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합리적인 공간이 돋보이는데요. 올스테이로 예약하면 1박 기준 5만 원 이내로 예약 가능해요. 부담없이 머물 수 있는 부산 혼캉스 숙소 찾는 분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답니다.

욕실에는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고,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 등이 준비돼요. 그 외에도 수건, 헤어드라이어, 치약과 칫솔 등이 비치돼 있어요.

아침 식사는 지하 1층에 마련된 레스토랑에서 제공돼요. 메뉴는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샌드위치 박스, 소불고기 덮밥 중 선택하여 드실 수 있으며, 전 메뉴 포장도 가능해요! 오전 7:00 ~ 10:30 사이에 운영되며, 1인 7,700원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으니 꼭 드셔보시길 바라요.

로비는 1층에 있어요.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진행되고,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마무리하시면 돼요.

부대시설로는 셀프 세탁실이 마련되어 있어요. 오전 9시 ~ 오후 20시까지 운영되며 투숙객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한 달 살기 숙소로도 인기가 좋답니다.

회록색 컬러의 외관이 멋스러운 베스트루이스해밀턴은 해운대 최초의 부티크 호텔로 번화가에서는 거리가 조금 떨어져 있지만 해수욕장은 도보로 5분 이내로 가까우니, 마음만 먹으면 해변가 산책을 할 수 있어 좋답니다.
“깨끗하고 조용해요!”
직원분들도 상당히 친절하시고~ 뷰는 조금 아쉽지만, 대신 저렴하고 해변도 가까웠으니 그걸로 만족합니다 ㅎ -YEJIN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가성비 + 전 객실 오션뷰 전망2.무료로 제공되는 간단 조식3.해운대 해수욕장이 바로 맞은 편!

부산 숙소 해운대 MS는 전 객실 오션뷰로 이루어져 있어요. 그중에서도 스탠다드 하프오션뷰는 1박 기준 5만 원대에 이용 가능해, 혼자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 많이 찾아 주세요.

객실에는 킹사이즈 침대가 놓여 있고, 그 밖에 TV, 옷장, 화장대 겸 책상, 의자, 전기 포트, 냉장고 등이 준비돼 있어요.

깔끔한 샤워부스 타입의 욕실로, 어메니티는 기본적으로 샴푸와 헤어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 치약, 칫솔, 면도기, 수건, 헤어드라이어 등 모두 준비되어 있어요. 개별적으로 챙겨오실 건 딱히 없을 거예요!

해운대 MS호텔의 조식은 7층 로비 공간 한쪽에 간편식으로 차려져 있어요. 로비에서 드셔도 되고, 객실로 가져와서 드셔도 된답니다. 메뉴는 바나나, 빵, 우유 등이 준비돼요. 무엇보다 무료니까 여행 경비를 아낄 수 있어서 더 좋죠!

체크인 시간이 평일과 주말에 따라 달라지니 미리 확인을 해주셔야 해요. 체크인은 주중은 오후 3시부터 진행되고, 주말은 오후 5시부터 시작돼요. 체크아웃 시간은 똑같이 정오까지 해주시면 돼요.

짙푸른 바다 색깔을 띠고 있는 MS호텔은 바로 맞은 편에 해운대 해수욕장이 있어 관광이 편리한 부산 숙소 중 한 곳인데요. 객실은 5층부터 10층까지, 총 50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가성비 호텔이랍니다.
“위치 최고, 가성비 최고!”
너무 만족스러워요 주차 안내해주시는 분부터 프론트 데스크 직원분까지 너무 친절하시구 서비스가 훌륭하네요 -eun
더 다양한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구프 공식 인스타그램, 트립닷컴, 솔라리아 니시테츠호텔 부산 홈페이지,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해운대 홈페이지, ms호텔 해운대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