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숙소 | 서해 바다 보러 떠나는 강화도 여행! 강화도에서 머물만한 강화도 숙소 BEST 4 모아보기!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정인 입니다 🙂 오늘은 서해안 보러 떠나는 강화도 여행을 가보려고 합니다~! 동해안이나 남해안까지 멀리 가지 않아도 비교적 수도권에서 가깝게 갈 수 있어 강화도를 선택했는데요. 주말에 당일치기로 가기 좋은 강화도로 지금 같이 떠나볼까요!


강화도 바닷가 산책 펜션에는 총 7개의 객실이 있으며 그 중 로즈마리, 프리지아, 제라늄, 자스민 객실에 제트스파가 설치 되어 있답니다. 특히 스파 객실의 경우 스파를 하면서 동시에 바비큐 이용이 가능하며 스파 입욕제가 무료로 제공된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입욕제의 경우 액체타입의 거품입욕제이며 옥상에는 아름다운 강화도 갯벌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루프탑 옥상테라스가 있답니다. 이곳에서 붉은 빛 석양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건질 수 있으니 사진 여러 장 찍어주세요~!


강화도 감성 숙소로 유명한 호텔 무무! 호텔 무무에는 총 5개의 객실이 있으며 어메니티로는 아쿠아파나 생수, 산펠레그리노 탄산수가 비치되어 있으며 욕실에는 유기농 샴푸와 바디클렌저, 독일산 스파입욕제, 치약, 비누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무무는 부티크 디자인 펜션 & 호텔로 게스트만을 위해 운영 되는 카페 무무에서는 웰컴 드링크와 브런치가 제공됩니다. 호텔 무무의 숙박하시는 모든 분들께는 핸드메이드 하우스 레시피 디저트와 차 혹은 커피가 제공됩니다. 야외바베큐장의 경우 숯, 그릴 세트가 제공되며 이용요금은 2~3인 기준 15,000원입니다.


호텔 에버리치는 강화도 읍내 남산 중턱에 자리한 호텔로 7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스탠다드룸, 수페리어룸, 디럭스, 스위트룸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스위트 룸 중 펜트 패밀리 스위트 룸의 경우 복층구조의 객실이랍니다.


호텔에는 다양한 식음료 시설이 있는데요. 에버리치 스테이크 하우스, 호텔 별관에 자리한 모던한 분위기의 BBQ카페 시즌스온, 호텔 에버리치의 프리미엄 로스터리 카페가 있습니다. 취향에 맞게 레스토랑을 선택해서 방문해보세요!

엘리야 리조트는 서해안의 낙조 경관과 석모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리조트로 전 객실에서 오션뷰 & 선셋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 옆의 해안도로에서는 환상적인 뷰를 감상하며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리조트는 크게 본관과 별관 VIP 동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풀빌라가 갖추어진 객실은 VIP 동에 있습니다. 호텔 내 부대 시설로는 야외 BBQ장, 무인 편의점, 무인카페, 개별 옥상 정원, 마니산 산책로가 있습니다.
더 다양한 강화도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각 호텔 공식 홈페이지, 올스테이, 네이버 공식 업체 등록사진